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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치몬드 그룹 매출 주얼리 부문이 주도


- 주얼리 부문 1사분기 매출 20% 상승한 30억4천만 달러 -
등록일 :

까르띠에 매장-22


리치몬드 그룹의 4~6월에 해당하는 1사분기 주얼리 및 시계 브랜드 매출이 크게 상승했다.

 

 

여행객들에 의한 소비가 상승하고 미국과 유럽 시장 소비 수요가 강세를 기록했기 때문이다.

 

 

리치몬드 그룹의 까르띠에, 반 클리프앤아펠, 부첼라티 등 주얼리 브랜드의 1사분기 매출은 작년 1사분기 대비 20% 상승한 304000만 달러를 기록했다. 피아제, 바쉐론 콘스탄틴, 랑에운트죄네 등 산하 시계 브랜드 매출은 18% 증가한 101000만 달러였다.

 

 

주얼리 및 시계 부문의 매출 강세는 전 세계적이었다. 또한 코로나바이러스 제한 조치로 타격을 입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도 매출이 늘었다.

 

 

리치몬드 그룹은중국 시장의 락다운 타격에도 불구하고 산하 주얼리 브랜드들이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소매 판매가 활발했고 부첼라티, 까르띠에, 반클리프앤아펠 등 브랜드의 주얼리 및 시계 매출이 증가한 덕분이다.”라고 말했다.

 

 

리치몬드 그룹의 총매출은 20% 상승한 531000만 달러였다.(주얼리 부문은 리치몬드 그룹 매출 중 절반이 넘는 가장 큰 부분을 담당하고 있다.) 코로나바이러스 재확산으로 타격을 입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을 제외한 전 지역에서 두 자리 수의 매출 증가율이 기록됐다. 남북미 지역 매출은 41%, 유럽 시장 매출은 43% 상승했다. 일본 매출은 75% 증가했으나 아시아 태평양 전 지역 매출은 8% 감소했다. 1사분기 리치몬드 그룹의 최대 시장은 미국으로, 총 그룹 매출의 22%를 차지했다.

 

 

/ 라파포트 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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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귀금속경제신문(www.diamonds.co.kr)

 

 

 

 

기사분류 : 해외뉴스, 다이아몬드, 유색진주, 디자인, 광산, 유통, 트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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