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 0    추천 : 0   


블루 나일, 소비자가 선호하는 다이아몬드 형태 발표


미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스톤 쉐입은 라운드로 66%에 해당
반지 형태는 솔리테어가 1위(39%), 세팅 귀금속은 플래티넘이 1위(42%)
등록일 :

팬시컷 다이아

블루 나일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미국 소비자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다이아몬드 셰입은 라운드였다. 하지만 팬시 셰입 역시 몇몇 도시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미국 대부분 주에서 가장 인기 있는 셰입은 라운드로 미국 전역의 주문량의 66% 이에 해당됐다.

 

팬시 셰입의 경우 에메랄드 프린세스 컷의 주문이 가장 많은 도시는 텍사스 댈러스였으며 페어 셰입과 레디언트 컷이 가장 높은 인기를 누리는 지역은 뉴욕이었다. 로스앤젤레스 시민들이 빈티지스러운 마키즈 컷의 최대 소비자였으며 오벌 수요가 가장 높은 곳은 시카고였다. 오벌 셰입의 전미 지역 주문은 지난 3 동안 증가했다.

 

블루나일의 최고판매책임자 케이티 짐머만은 “가장 인기 있는 셰입은 언제나 라운드이다. 화이어와 브릴리언스가 극대화되기 때문이다. 하지만 지역별로 소비자가 선호하는 약혼 반지 트렌드가 다양화되고 있음을 포착할 있었다. 이러한 트렌드는 지역별 소비자들의 스토리를 반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가장 선호하는 세팅 스타일의 자리는 수십 솔리테어가 고수하고 있다. (전체 주문의 39% 차지했다.) 2위는 헤일로 스타일이 차지했다.

 

지난 1 동안 블루나일이 판매한 스톤 최대 중량 기록은 8.04캐럿의 프린세스 스톤이 차지했으며 구매자는 사우스 캐롤라이나주 찰스톤 주민이었다. 최대 크기의 하트 셰입 다이아몬드(4캐럿) 하와이 호놀룰루 주민이 구매했다.

 

세팅 귀금속의 경우 전미 기준 가장 인기 있는 금속은 플래티넘으로 전체 판매 수의 42% 차지했으며 구매자의 과반수는 샌프란시스코에 살고 있었다. 로즈 골드 제품을 가장 많이 구매한 곳은 조지아 아틀랜타였으며 지난 3 전미 지역의 로즈 골드 제품 매출은 증가했다. 텍사스에서는 골드가 가장 인기를 누렸으며 댈러스의 경우 다른 어느 도시보다 화이트 골드 주문이 많았다. 반면 휴스턴 사람들은 옐로우 골드를 선호했다.

 

/ 라파포트 뉴스




* 기사를 퍼가실 때는 반드시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예) 귀금속경제신문(www.diamonds.co.kr)



기사분류 : 해외뉴스, 통계
댓글 0 | 엮인글 0

렉스다이아몬드, 사업화기술부문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다음글이 없습니다.

전체보기  
골드뉴스73
코리안주얼리 76
전체보기  
다이아몬드 디스플레이 케이스
다이아몬드 디스플레이 케이스
전체보기  


주간 검색어 현재 검색어

전체보기 

팬시 브라운 6부4리 SI1 Go
1부9리 물방울 현대감정 D SI


전체보기 

1.38캐럿 천연 블루 사파이어
1.34캐럿 천연 루비


주얼리 소매상 와이드컬러
주얼리 코디네이터 검정 3
14K 천연보석 목걸이,
럭셔리 링게이지 세트
디스플레이용 1kg 모형
다이아몬드, 유색보석 급매
휴대용 디지털 금저울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반지
레이저 인스크립션 루페
휴대용 다이아몬드 캐럿 저
꼬냑 다이아몬드, 팬시컬러
각종 천연보석, 희귀보석


광고제휴

%3Ca+href%3D%22..%2Fhome%2F%22%3E%3Cspan+class%3D%22Klocation%22%3EHOME%3C%2Fspan%3E%3C%2Fa%3E+%3E+%3Ca+href%3D%22..%2Fhome%2FnewsBoard.php%22+class%3D%22Klocation%22%3E%3Cspan+class%3D%22Klocation%22%3E%EC%8B%A0%EB%AC%B8%EA%B8%B0%EC%82%AC%3C%2Fspan%3E%3C%2Fa%3E+%3E+%3Ca+href%3D%22..%2Fhome%2FnewsBoard.php%3Fmid%3D96%22%3E%3Cspan+class%3D%22Klocation%22%3E%EC%8B%A0%EB%AC%B8%EA%B8%B0%EC%82%AC%3C%2Fspan%3E%3C%2Fa%3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