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몬드는 영원히’ 광고 재등장
|
|
|
드비어스가 천연
다이아몬드를 홍보하기 위해 2,000만 달러를 투입해서 진행하는 캠페인에서 상징적인 광고 문구 ‘다이아몬드는 영원히’를 다시 사용하기로 했다.
‘다이아몬드는 영원히’는
카.. |
|
제7회 2023 서울국제주얼리컨퍼런스(S
|
|
|
작년에 열린 ‘제6회 2022 서울국제주얼리컨퍼런스(SIJC 2022)’의 모습서울주얼리지원센터(센터장 남경주)가 주최하는 ‘제7회 2023 서울국제주얼리컨퍼런스(Seoul International Jewelry C.. |
|
루비·사파이어 컬러의 모든 것, 한미감정
|
|
|
㈜한미보석감정원(원장 김영출 박사)이 ‘THE MOST Valuables 2023(서울 국제 주얼리&액세서리 쇼, 이하 더 모스트쇼)’ 특별 세미나의 시작을 연다. 전시 첫날인 10월 5일(목) 오전 11시부.. |
|
프레드, 블루 랩 그로운 다이아몬드 컬렉션 론
|
랩 그로운 다이아몬드 산업, 규모의 경제로 가
|
알로사, 10년 만에 최대 크기 다이아몬드 발
|
그린란드 루비 광산, 적자 속 채굴 중단
|
드비어스, ‘다이아몬드는 영원히’ 캠페인 다시
|
알로사, 시장 안정 위해 다이아몬드 원석 수출
|
다이애나 황태자비 조카, 주얼리 브랜드 앰배서
|
드비어스, 랩 그로운 스톤 가격 정책 고수
|
라이트박스, 약혼반지 판매 중지
|
연말 시즌 소매 매출 증가폭, 수년 만에 최저
|
인도 천연 다이아몬드 연마 생산량 1년 전의
|
숨겨진 이색 보석을 찾아서 (8) ‘그란디디어
|
주얼리 브랜드 발굴 프로젝트, JBM ‘주얼리
|
주얼리 비즈니스의 가능성을 탐구할 '주얼리 마
|
종로 통상 최초! 물품 추적 관리 시스템 도입
|
약 500억 원 상당의 컬러 다이아몬드, 더
|
서울시 매년 10월 둘째 주 ‘귀금속 주간’
|
어린아이 돕는 ‘선한 사마리아인의 바자 아트전
|
삼신다이아몬드, 창립 35주년 두 번째 트렁크
|
월곡재단-인덕대학교 주얼리 직무부트캠프 1기
|
다이아민족 3주년 경품 이벤트, 본사서 추첨
|
전체기사보기
|
|